UPDATED. 2019-07-19 20:09 (금)
[미니인터뷰] 드라마 ‘Heaven? ~고락 레스토랑~’ 주연 배우들
[미니인터뷰] 드라마 ‘Heaven? ~고락 레스토랑~’ 주연 배우들
  • 이연경 일본전문기자
  • 승인 2019.04.05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포인트 = 이연경 기자] 사사키 노리코(佐々木倫子)의 만화 <Heaven? 고락 레스토랑>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연속 드라마 <Heaven? ~고락 레스토랑~(Heaven?~ご苦楽レストラン~)>의 제작이 확정됐다. TBS 계열이며 오는 7월 방영될 예정이다.

Heaven? ~고락 레스토랑~은 프렌치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코미디로, ‘내키는 만큼 술과 식사를 즐기고 싶다.’는 본인의 욕구를 해소하기 위해 레스토랑을 개업한 ‘유별난’ 오너와 개성적인 종업원들 사이에서 펼쳐지는 해프닝을 중심으로 한다.

배우 이시하라 사토미(石原さとみ)가 오너 쿠로스 카나코(黒須仮名子)를 연기하며 배우 후쿠시 소우타(福士蒼汰)가 미소짓지 못하는 웨이터 책임자 이가 칸(伊賀観) 역을, 배우 시손 쥰(志尊淳)이 웨이터 카와이 타이치(川合太一)를 연기한다. 또 배우 카츠무라 마사노부(勝村政信)는 규동 가게 점장 5년이라는 경력을 가진 레스토랑 점장 츠츠미 케이타로(堤計太郎)를 연기한다. 다음은 Heaven? ~고락 레스토랑~의 주연 배우들과 서면을 통해 진행된 미니인터뷰 전문.

드라마 'Heaven? ~고락 레스토랑~' 주연 배우들의 이미지 / 사진 = TBS 제공
드라마 'Heaven? ~고락 레스토랑~' 주연 배우들의 이미지 / 사진 = TBS 제공

Q. 드라마 <Heaven? ~고락 레스토랑~(Heaven?~ご苦楽レストラン~)> 출연 소감을 부탁드립니다.

이시하라 사토미 : 요즘 나오는 ‘레스토랑 장르물’과는 다른 관점으로 그린 재밌고 웃긴 원작을 실사 드라마로 제작하면 어떨지, 무척 기대하면서 원작을 단번에 읽었습니다. 이 정도로 트집 잡을 곳이 많은 배역은 오랜만입니다!

기분에 따라 본심을 아무렇지 않게 말하는 진짜 자유로운 영혼 쿠로스 카나코라는 캐릭터를 즐기면서 연기하겠습니다. 원작 팬 여러분, 그리고 원작을 아직 읽지 않은 분들이 【체념한 미소】를 습득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후쿠시 소우타 : 개성 강한 캐릭터가 여럿 등장하는 <Heaven?>에서 제가 맡게 된 이가 칸은 다양한 사건과 사람들에게 일일이 얽히는 인물로, 시청자 여러분과 비슷한 시선을 가진 사람이 아닐까 합니다. 지금은 휘둘리지만, 나중에 가장 많이 변할 수도 있다는 상상을 하면서 원작과 각본을 굉장히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이시하라 씨가 맡은 오너 카나코의 한마디에 웃기도 하고, 정곡을 찔리는 등 말의 힘이 담긴 작품이기도 합니다. 시청자분들도 레스토랑 경영 일원이 된 기분으로 카나코의 말에 귀 기울여 보세요. 저도 이 드라마에 등장하는 인물, 요리, 분위기가 사랑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연기하겠습니다. 매주 화요일 <Heaven?>을 시청해 주셨으면 합니다.

시손 쥰 : 원작을 읽어보니 페이지를 넘길수록 앞으로의 미래가 궁금해지고, 기대치를 훌쩍 뛰어넘은 전개가 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 작품이 어떤 드라마로 완성될지 정말 기대됩니다. 작품의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게 된 기쁨을 되새기면서 시청자 여러분에게 최고의 ‘요리’를 선사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카츠무라 마사노부 : 이시하라 사토미 씨의 스무 번째 생일. 둘이서 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야외 전망대에서 불타는 듯한 야경을 바라봤다. 크리스마스이브에 높은 빌딩에서 내려다본 야경은 이 세상의 아름다움이 아닌 것처럼 아름다웠고 평생 잊을 수 없다. 이것은 물론 방송 이야기입니다. 사토미 씨가 스무 번째 생일을 왜 저와 함께 보냈는지 아직도 모르겠습니다. 그 후로 제멋대로 사토미 씨를 딸처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멋진 배우로 성장한 사토미 씨와 다시 만날 날이 벌써 기대됩니다.

한편, 연속 드라마 <Heaven? ~고락 레스토랑~(Heaven?~ご苦楽レストラン~)>은 TBS 계열의 제작으로 오는 7월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영 예정이다. 원작은 1999년~2003년에 걸쳐 만화 잡지 <주간 빅 코믹 스피리츠(週刊ビッグコミックスピリッツ)> (쇼가쿠칸)에서 연재된 사사키 노리코(佐々木倫子)의 만화 <Heaven? 고락 레스토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