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11 14:09 (화)
[심층인터뷰] 코시바 후우카 - 래퍼에게 물리면 래퍼가 되는 드라마
[심층인터뷰] 코시바 후우카 - 래퍼에게 물리면 래퍼가 되는 드라마
  • 이연경 일본전문기자
  • 승인 2019.05.2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포인트 = 이연경 기자] 배우 코시바 후우카(小芝風花)가 드라마 <래퍼에게 물리면 래퍼가 되는 드라마(ラッパーに噛まれたらラッパーになるドラマ)>에서 랩을 하며 좀비와 싸우는 주인공 이나호 미노리(稲穂みのり)를 연기한다. 해당 드라마는 잉카 테이코쿠(インカ帝国) 작가가 지난 2017년 6월부터 일본 웹 만화 제공 서비스 ‘LINE 망가’에 연재 중인 <래퍼에게 물리면 래퍼가 되는 만화>를 원작으로 한다.

구체적으로 드라마는 의문의 바이러스로 인해 사람들이 갑자기 래퍼 좀비가 되어버린 세상을 배경으로 한 랩 배틀 서바이벌 호러로, 행방불명된 오빠를 찾고자 앞을 가로막는 강력한 적들에게 대항하는 주인공 미노리와 아버지의 모습을 그린다. 다음은 주인공 이나호 미노리(稲穂みのり)를 연기한 배우 코시바 후우카(小芝風花)와 진행된 서면인터뷰 전문.

배우 코시바 후우카(小芝風花)
배우 코시바 후우카(小芝風花) 드라마 프로필 이미지 / 사진 = TV 아사히

Q. 출연 제의를 받은 소감을 말씀해 주세요.

A. 처음에 랩으로 좀비를 무찌르는 역이라고 들었을 때는 영문을 알 수 없었습니다. 곧바로 원작 만화를 읽고 뒤늦게 이해했죠. (웃음) 지금까지 ‘좀비’와 ‘랩’을 다룬 드라마는 있었지만, 이 두 가지를 조합한 작품은 처음입니다! 대단히 흥미롭고 설렙니다.

Q. 대본을 읽은 감상을 말씀해 주세요.

A. 피식 웃을 수 있는 코미디 요소가 많기도 했고, 제가 맡은 주인공 미노리는 바이러스가 퍼진 세상에서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것은 무엇인지를 깨달아 가는 인물입니다. 그래서 근본적으로는 초조함과 공포 등 세계가 파괴되어 갈 때의 인간 심리를 세심하게 표현하려고 합니다. 미노리는 남자친구를 찾기 위해 위험을 감수하고 서바이벌에 참여하는데 목숨을 걸 정도로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이 부러웠고, 미노리의 행동력이 존경스러웠습니다! 개성 강한 캐릭터들과 얽히면서 미노리가 성장해 가는 과정을 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Q. 랩과 힙합을 좋아하세요?

A. 실은 힙합 음악을 찾아서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접해보지 않은 분야라서 요즘 힙합 음악을 듣거나 영상을 보면서 공부 중입니다. 앞으로는 랩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관심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공개용 비주얼 포스터 촬영을 위해서 컬러 헤어 피스를 붙인 헤어 스타일에 도전했는데 이 정도로 화려하게 머리를 땋아본 적은 처음입니다! 헤어 스타일링을 받는 동안 ‘어떻게 완성될까?’ 하며 흥미진진했어요. 메이크업 담당자가 다음에는 무엇을 손에 들지 짐작이 되질 않아서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웃음) 의상은 파카가 굉장히 오버핏이었는데 헐렁한 힙합 패션이 엄청 신선했습니다.

Q. 랩 배틀에도 도전하는데 각오를 말씀해 주세요.

A. 랩 배틀 영상을 보면서 공부 중인데 꽤 어렵더라고요. 비트를 타는 것에만 너무 집중한 나머지 감정 연기를 소홀히 하지 않도록 감독님과 의논하면서 연기하고 싶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Q. 시청자분들께 메시지를 부탁드립니다.

A. 랩 미경험자인 제가 주인공을 연기하는 만큼 랩을 접하지 않은 분들과 랩을 매우 좋아하는 분들 모두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합니다! 어떤 작품이 될지 기대가 되고 가벼운 마음으로 시청해 주세요. ‘진짜 엉뚱한 드라마’만의 흥미로운 세계관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습니다!

한편, 드라마 <래퍼에게 물리면 래퍼가 되는 드라마(ラッパーに噛まれたらラッパーになるドラマ)>는 오는 7월 TV 아사히 계열에서 2회에 걸쳐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