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09 09:51 (금)
[미니인터뷰] 하마베 미나미 - 기묘한 이야기 19 비 특별편 ‘무 무사(大根侍)’
[미니인터뷰] 하마베 미나미 - 기묘한 이야기 19 비 특별편 ‘무 무사(大根侍)’
  • 이연경 일본전문기자
  • 승인 2019.05.3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포인트 = 이연경 기자] 배우 하마베 미나미(浜辺美波)가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19 비 특별편(世にも奇妙な物語’19雨の特別編)>에 출연한다. 하마베 미나미는 여고생이 무사가 되어 싸움을 벌이는 액션 코미디 <무 무사(大根侍)>의 주인공을 연기하며, 하마베 미나미 해당 작품을 통해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 첫 주연을 맡는다. 이밖에도 배우 코테 신야(小手伸也), 아이돌 그룹 ‘HiHi Jets’ 멤버 이노우에 미즈키(井上瑞稀)도 출연한다. 하마베와 이노우에는 갓 고등학교를 졸업한 동창생이며 드라마에 처음으로 함께 출연한다. 하마베와 코테 역시 이번에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며 채소 무기를 손에 들고 본격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구체적인 줄거리는 여고생 타치카와 이츠키(立川樹, 하마베 미나미 분)는 동경하는 선배 하기야마 카케루(萩山翔, 이노우에 미즈키 분)가 좋아하는 음식인 방어 무조림을 만들어 주기 위해 무가 든 비닐봉지를 손에 들고 의기양양하게 걸어가던 중 떠돌이 무사 복장에 무를 칼처럼 허리춤에 찬 남자(코테 신야 분)와 부딪힌다. 이츠키가 그를 수상하게 여기고 자리를 뜨려고 하자 남자가 갑자기 무로 이츠키를 베려고 달려든다. 다음은 주인공 타치카와 이츠키(立川樹)를 연기한 배우 하마베 미나미(浜辺美波)와 진행된 서면인터뷰 전문.

배우 하마베 미나미(浜辺美波) 드라마 컨셉 이미지 / 사진 = 후지 TV 제공
배우 하마베 미나미(浜辺美波) 드라마 컨셉 이미지 / 사진 = 후지 TV 제공

Q. <기묘한 이야기> 첫 주연을 맡은 소감을 말씀해 주세요.

A. <기묘한 이야기>에 다시 출연하게 되어서 매우 기쁩니다. (하마베는 <기묘한 이야기 ’17 봄 특별편>에 출연했다.)이번에는 주연으로서 전 화보다 더 많이 출연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Q. 대본을 읽은 감상을 말씀해 주세요.

A. <무 무사>라는 제목을 먼저 듣고 어떤 내용일지 상상력을 총동원했었는데 실제로 대본을 받아서 읽어보니 굉장히 독특한 세계였습니다.

Q. 함께 출연하는 코테 신야 씨, 이노우에 미즈키 씨의 인상은 어떠셨나요?

A. 난투 신을 촬영하는 동안 제가 부족한 점이 많아서 코테 선배님이 힘드셨을 텐데 항상 친절하게 대해 주시고 한 번씩 몰래 지도해 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노우에 씨와는 고등학교 동창이기도 해서 긴장하기 쉬운 현장에서 편하게 촬영했습니다.

Q. 좋아하는 선배를 위해 손수 요리를 하는 역을 맡으셨는데요, 평소에도 요리하시나요?

A. 방어 무조림을 직접 만드는 여고생을 연기하게 되었는데, 방어 무조림은 저도 매우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잘 만들 수 있도록 연습하려고 합니다.

Q. 주목할만한 장면이 있나요?

A. 무와 다양한 채소를 사용해 난투극을 벌이는 장면이 있습니다. 많은 연습을 거쳐 촬영한 장면이므로 재미있게 봐 주셨으면 합니다.

Q. 드라마를 기대하고 있을 시청자께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A. 그야말로 <기묘한 이야기>인 초현실적인 세계가 펼쳐집니다. 환상적인 세계를 기대해 주세요!

한편, 옴니버스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19 비 특별편(世にも奇妙な物語’19雨の特別編)>은 오는 6월 8일 후지 TV 계열에서 방영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