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31 14:50 (금)
[미니인터뷰] 이마이 츠바사 & 키리야마 렌 & 후지와라 타이유 - 아저씨는 귀여운 것을 좋아해
[미니인터뷰] 이마이 츠바사 & 키리야마 렌 & 후지와라 타이유 - 아저씨는 귀여운 것을 좋아해
  • 이연경 일본전문기자
  • 승인 2020.07.0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포인트 = 이연경 일본전문기자] 배우 이마이 츠바사(今井翼)와 키리야마 렌(桐山漣), 후지와라 타이유(藤原大祐)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 <아저씨는 귀여운 것을 좋아해(おじさんはカワイイものがお好き。)>는 외모와는 갭이 큰 취향을 숨기고, 그것이 마치 치명적인 기밀인 듯이 갈등하면서 살아온 주인공 오지 미츠타카(小路三貴 / 마시마 히데카즈 분)와 주변 인물들의 관계를 그린 이야기다. 이혼남에 용모단정, 차분하고 신사적이며 일도 잘하는 ‘훈훈한 아저씨’인 영업부 과장 오지는 강아지 캐릭터인 ‘퍼그타로(パグ太郎)’를 보며 힐링한다.

배우 이마이 츠바사는 그가 처음으로 자신을 비밀을 터놓고 ‘동지’로서 마음을 나누는 디자이너 카와이 켄타(河合ケンタ)를 연기한다. 켄타의 겉모습은 마치 댄서와 같이 가벼워 보이지만, 오지처럼 ‘귀여운 것’을 좋아하고 인기 그림책 시리즈인 <곰 학교(くまのがっこう)>에 등장하는 재키(ジャッキー)를 응원하는 인물이다.

또 키리야마 렌은 사내에서 인기가 많은 오지에게 일방적으로 경쟁의식을 불태우는 영업부 과장 나루토 와타루(鳴戸渡)를 연기한다. 나루토는 부하나 오지를 쌀쌀맞게 대해서 직원들은 뒤에서 그를 ‘일자 머리 안경’이라고 부르며 싫어하지만, 사실 나루토는 고양이를 굉장히 좋아한다는 사실을 숨기고 있다.

후지와라 타이유는 미국에서 귀국한 대학생이자 오지의 집에서 함께 살게 되는 오지의 조카 니이 마스미(仁井真純)를 연기한다. 순정 만화가를 꿈꾸며 매일 SNS에 만화를 올리지만, 그 사실을 오지나 엄마에게 숨기고 있다. 오지와 켄타, 나루토와의 교류를 통해 성장해가는 모습을 그린다.

해당 드라마는 웹 만화 잡지 <COMIC 폴라리스(COMICポラリス)> (플렉스 코믹스 발간)에 연재 중인 츠토무(ツトム)의 동명 만화가 원작이다. 다음은 배우 이마이 츠바사(今井翼)와 키리야마 렌(桐山漣), 후지와라 타이유(藤原大祐)와 진행된 미니인터뷰 전문.

왼쪽부터 키리야마 렌, 이마이 츠바사, 후지와라 타이유 프로필 이미지 / 사진 = 요미우리 TV · 니혼 TV 제공
왼쪽부터 키리야마 렌, 이마이 츠바사, 후지와라 타이유 프로필 이미지 / 사진 = 요미우리 TV · 니혼 TV 제공

Q. 이번 작품과 본인이 맡은 배역에 대한 인상을 말씀해 주세요.

이마이 츠바사 : 켄타는 오지처럼 남들에게 쉽게 말할 수 없는 취미를 가졌고, 다가가기 힘든 외모의 디자이너입니다. 외모와는 다르게 순수하게 귀여운 캐릭터를 사랑한다는 갭 차이를 지닌 켄타를 즐겁게 연기하려고 합니다.

키리야마 렌 : 나루토 와타루는 오지 미츠타카를 라이벌로 생각하는 옆 부서 과장입니다. 일할 때도 엄격하고 오지 씨의 부서 직원들에게 마구 트집을 잡아서 부서 여직원들은 나루토를 일자 머리 안경이라고 부르면서 싫어하죠. 오지 씨와 직원들에게는 직장에 귀여운 물건은 필요 없다며 끊임없이 말하지만, 숨겨진 뒷모습은 고양이 카페에 다닐 정도로 고양이를 정말 좋아합니다. 오지 씨에게 라이벌 의식을 느낀 탓에 얄미운 이미지가 되었지만, 내심 고독하고 친구를 원하며 고양이에게 간택 받고 싶다는 소망을 가진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면도 있습니다.

후지와라 타이유 : 미국에서 귀국해 도쿄에 집을 찾는 동안 오지 씨의 집에 신세를 지게 된 조카입니다. 오지 씨 본인은 귀여운 것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숨기고 있는데, 실은 마스미도 순정 만화를 정말 좋아해서 만화가가 꿈이라는 걸 숨기고 있어요. 오지 씨와 일상 대화를 하는 중에 마스미가 이야기의 핵심을 꿰뚫는 듯한 한 마디를 툭 내뱉는데 이 부분을 꼭 주목해서 봐주셨으면 합니다.

Q. 시청자분들께 메시지를 부탁드립니다.

이마이 츠바사 : 본인이 좋아하는 것을 순수하게 좋아한다고 말할 수 있는 것이 얼마나 멋진 행동인지 시청자 여러분께서도 공감해 주셨으면 합니다.

키리야마 렌 : 드라마의 볼거리는 오지 씨나 켄타와 함께 일하게 되면서 동료끼리 서로 돕는 자세를 배우기도 하고, 마스미를 알게 된 후로 친구의 소중함을 배우는 등 나루토의 성장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인물의 또 다른 면모로 인해 벌어지는 귀여운 에피소드를 다루는데, 나루토가 일할 때의 표정과 고양이를 앞에 둔 표정이 어떻게 변하는지 섬세하게 표현하고 일자 머리 안경의 매력을 최대한 끌어내면서 연기하려고 합니다.

후지와라 타이유 : 마시마 히데카즈, 이마이 츠바사, 키리야마 렌과 같은 호화 배우진과 함께 이 드라마에서 연기할 수 있게 되어서 굉장히 기쁩니다. 시청자 여러분께 재미있고 주제가 잘 전달되는 드라마를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한편, 드라마 <아저씨는 귀여운 것을 좋아해(おじさんはカワイイものがお好き。)>는 요미우리 TV와 니혼 TV 계열에서 오는 8월 1일부터 목요일 오후 11시 59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