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13 13:00 (화)
주간 일본 드라마 브리핑 : 7월 11일~7월 17일 – 배우 시바사키 코우 드라마 ‘35세의 소녀’ 및 ‘한자와 나오키2’ 제작 발표회 영상 공개 外
주간 일본 드라마 브리핑 : 7월 11일~7월 17일 – 배우 시바사키 코우 드라마 ‘35세의 소녀’ 및 ‘한자와 나오키2’ 제작 발표회 영상 공개 外
  • 이연경 일본전문기자
  • 승인 2020.07.19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포인트 = 이연경 일본전문기자] 한 주간의 일본 드라마 소식을 정리해서 소개하는 ‘주간 일본 드라마 브리핑’. 이번 주(7월 11일~7월 17일)에는 배우 사카이 마사토(堺雅人) 주연 드라마 <한자와 나오키(半沢直樹)> (TBS 계열, 일요일 오후 9시) 제작발표회가 열린 소식, 배우 시바사키 코우가 오는 10월에 방영되는 연속 드라마 <35세의 소녀(35歳の少女)> (니혼 TV 계열, 토요일 오후 10시)에서 주연을 맡은 소식 등이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 '35세의 소녀' 공식 이미지 갈무리 / 사진 = 니혼TV 제공
드라마 '35세의 소녀' 공식 이미지 갈무리 / 사진 = 니혼TV 제공

7월 11일, 시바사키 코우가 오는 10월에 방영되는 연속 드라마 <35세의 소녀>에서 주연을 맡은 소식이 공개되었다. 유카와 카즈히코(遊川和彦)가 드라마 각본을 담당한다. 시바사키 코우는 2015년 1월에 니혼 TV에서 방영된 <마루마루 아내(〇〇妻)> 이후 5년여 만에 지상파 민간 방송 연속 드라마 주연을 맡았다. <마루마루 아내>의 각본을 담당했던 유카와 카즈히코와 다시 호흡을 맞춘다.

7월 11일, 배우 히로세 스즈(広瀬すず)가 올가을 방영 예정인 옴니버스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2020 가을 특별편(世にも奇妙な物語’20秋の特別編)> (후지 TV 계열)에서 주연을 맡은 소식이 공개되었다. 히로세 스즈는 이 드라마에 처음 출연하며, 4개 에피소드 중 하나인 ‘가상 친구(イマジナリーフレンド)’의 주인공 하라다 사키(原田早希)를 연기한다.

7월 12일, 사카이 마사토 주연 드라마 <한자와 나오키>의 제작 발표회 영상이 공개되었다. 도쿄 중앙 은행 증권 영업부 부장 이사야마 타이지(伊佐山泰二) 역의 이치카와 엔노스케(市川猿之助)는 시즌 1부터 출연 중인 사촌 카가와 테루유키가 ‘미숙한 아이를 지켜보는 보호자’처럼 촬영현장에서 친절한 조언을 해주었다고 말했다. 카가와 테루유키는 본인이 연기한 오오와다 아키라(大和田暁)가 시즌 1 후반부에서 한자와 나오키(사카이 마사토 분)에게 무릎 꿇고 사죄하는 장면을 언급하면서 “지난 시즌에서는 제가 무릎을 꿇으면서 한 방 먹었잖아요. 사촌이 똑같은 굴욕을 당하게 두진 않을 겁니다. 한자와 나오키와 집안을 걸고 싸울 겁니다.”라고 발언해서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다.

7월 13일, 카피라이터 이토이 시게사토(糸井重里)가 관리하는 인기 사이트 ‘거의 일간 이토이 신문(ほぼ日刊イトイ新聞)’의 연재 기획 ‘거의 일간 괴담’의 드라마화 소식이 공개되었다. 독자로부터 ‘직접 경험했다’, ‘경험한 본인에게 직접 들은’ 괴담을 모집하는 인기 기획으로, 아이돌 그룹 ‘안쥬르므(アンジュルム)’의 카사하라 모모나(笠原桃奈), 이세 레이라(伊勢鈴蘭), ‘BEYOOOOONDS’의 타카세 쿠루미(高瀬くるみ), 니시다 시오리(西田汐里) 등 헬로! 프로젝트 멤버가 드라마에 출연한다는 소식도 발표되었다.

7월 15일, 오는 8월 30일에 TV 아사히 계열에서 방영되는 신작 드라마 스페셜 <꽃 선생(お花のセンセイ)>에서 배우 사와구치 야스코(沢口靖子)가 주연을 맡아 처음으로 국회의원 역을 연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사와구치 야스코는 인기 드라마 <과수연의 여자(科捜研の女)>, <니시무라 쿄타로 서스펜스 철도 수사관 시리즈(西村京太郎サスペンス 鉄道捜査官シリーズ)> (모두 TV 아사히 계열) 등 다수의 대표작이 있으며, TV 아사히 신작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2001년 1월에 방영된 <마쓰모토 세이초 탄생 100주년 특별 기획 의혹(松本清張生誕100年特別企画 疑惑)> 이후 11년여 만이다.

7월 15일, 배우 시노하라 료코(篠原涼子) 주연 드라마 <파견의 품격(ハケンの品格)> (니혼 TV 계열, 수요일 오후 10시) 6화(오는 7월 22일 방영)에 인기 그룹 ‘V6’의 나가노 히로시(長野博)가 특별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나가노 히로시는 2008년에 방영된 <야스코와 켄지(ヤスコとケンジ)> 이후 12년여 만에 니혼 TV 계열 연속 드라마에 출연한다.

7월 16일, 오는 8월 10일에 NHK 종합에서 방영되는 쿠도 칸쿠로(宮藤官九郎) 제작 논스톱 호러 드라마 <JOKE ~2022 패닉 중계!(JOKE~2022パニック配信!)>에 배우 이쿠타 토마(生田斗真)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드라마에서 45분 동안 1인 연기에 도전 중인 이쿠타 토마는 “올해 방영 예정이었던 작품이 모두 연기되고 백수 생활을 시작한 지 3개월이 지났을 무렵 흥미로운 드라마에 출연 제의를 받았어요. NHK, 그리고 쿠도 칸쿠로 씨의 짓궂은 계략에 편승했습니다!”라고 코멘트를 남겼다. 

7월 16일, 오는 8월부터 방영되는 연속 드라마 <명건축에서 점심을(名建築で昼食を)> (TV 오사카・BS TV 도쿄)에서 배우 이케다 에라이자(池田エライザ)와 타구치 토모로오(田口トモロヲ)가 공동 주연을 맡은 소식이 공개되었다. ‘건축×미식’을 주제로 한 새로운 장르의 드라마로, 이케다 에라이자는 카페 개업을 꿈꾸는 주인공 하루노 후지(春野藤)를 연기한다.

7월 16일, 배우 신카와 유아(新川優愛) 주연 연속 드라마 <길티 ~이 사랑은 죄입니까?~(ギルティ~この恋は罪ですか?~)> (요미우리 TV・니혼 TV 계열, 목요일 오후 11시 59분) 8화(오는 7월 23일 방영)부터 배우 사쿠라다 도리(桜田通)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사쿠라다 도리는 프리미어 출판에서 일하는 여주인공 사야카(爽, 신카와 유아 분)의 동기 모리야 나오미치(守屋直道) 역으로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