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15 10:58 (화)
주간 일본 드라마 브리핑 : 8월 1일~8월 7일 – 배우 스즈키 노부유키와 사노 하야토, 드라마 ‘우리는 위험하지 않다 ~쿨하게 농땡이 부리는 형사들’ 주연 맡아 外
주간 일본 드라마 브리핑 : 8월 1일~8월 7일 – 배우 스즈키 노부유키와 사노 하야토, 드라마 ‘우리는 위험하지 않다 ~쿨하게 농땡이 부리는 형사들’ 주연 맡아 外
  • 이연경 일본전문기자
  • 승인 2020.08.09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포인트 = 이연경 일본전문기자] 한 주간의 일본 드라마 소식을 정리해서 소개하는 ‘주간 일본 드라마 브리핑’. 이번 주(8월 1일~8월 7일)에는 사카이 마사토(堺雅人) 주연 연속 드라마 <한자와 나오키(半沢直樹)> (TBS 계열, 일요일 오후 9시) 3화의 평균 시청률(가구)이 23.2%(비디오 리서치 조사, 관동 지구, 이하 동일)를 기록했고, 타베 미카코(多部未華子) 주연 연속 드라마 <남자 가정부를 원해?(私の家政夫ナギサさん)> (TBS 계열, 화요일 오후 10시) 5화의 평균 시청률(가구)이 14.4%를 기록하여 각각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소식, ‘극단 EXILE’의 스즈키 노부유키(鈴木伸之)와 ‘M!LK(밀크)’의 사노 하야토(佐野勇斗), 바카리즈무(バカリズム)와 이우라 아라타(井浦新), 하마베 미나미(浜辺美波)와 오카다 마사키(岡田将生) 공동 주연 드라마의 방영 소식이 잇따라 발표되었다.

드라마 '우리는 위험하지 않다 ~쿨하게 농땡이 부리는 형사들' 주연 이미지 / 사진 = MBS
드라마 '우리는 위험하지 않다 ~쿨하게 농땡이 부리는 형사들' 주연 이미지 / 사진 = MBS

8월 2일, 오는 9월 17일 심야부터 방영되는 연속 드라마 <우리는 위험하지 않다 ~쿨하게 농땡이 부리는 형사들(俺たちはあぶなくない~クールにさぼる刑事たち)> (MBS)에서 스즈키 노부유키와 사노 하야토가 공동 주연을 맡은 소식이 발표되었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요즘 형사 두 명의 전혀 ‘위험하지 않은’ 농땡이 라이프를 그린 코미디다. 스즈키 노부유키가 늘 가성비를 고려해서 승진 시험과 경찰서 내부 정치로 바쁜 ‘출세 형사’ 타카노 신(高野心), 사노 하야토가 사랑받는 성격을 살려서 이직 활동에 힘쓰는 ‘처세에 능한 형사’ 요나카 와타루(世中渡)를 연기한다. 스즈키 노부유키는 연속 드라마 첫 주연을 맡았다. MBS 심야 드라마 시간대인 ‘드라마 특구(ドラマ特区, 목요일 심야 0시 59분)’에서 방영된다.

8월 2일, 바카리즈무가 각본에 참여한 WOWOW 연속 드라마 <살의의 과정(殺意の道程)>이 방영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바카리즈무와 이우라 아라타가 공동 주연을 맡았고, 복수를 목적으로 ‘첫 살인’에 임하는 사촌 형제의 모습을 그린 서스펜스 코미디다. 오는 11월 9일부터 매주 월요일 심야 0시에 WOWOW 프라임에서 방영되며 1화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8월 2일, 사카이 마사토 주연 연속 드라마 <한자와 나오키> 3화의 평균 시청률(가구)이 23.2%를 기록했다. 이는 2화 시청률 22.1%를 뛰어넘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또한, 3화에서 금융청의 쿠로사키 슌이치(黒崎駿一, 카타오카 아이노스케 분)와 ‘스파이럴’의 프로그래머 코사카 케이(高坂圭, 요시자와 료 분)가 등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8월 3일, 이토 히데아키(伊藤英明)가 WOWOW의 <연속 드라마 W 톳카이 ~불량 채권 특별 회수부~(連続ドラマW トッカイ~不良債権特別回収部~)>의 주연을 맡은 소식이 발표되었다. 드라마의 원작은 기요타케 히데토시(清武英利)의 소설 <톳카이 ~버블 괴인을 몰아넣은 남자들~(トッカイ ~バブルの怪人を追いつめた男たち~)>이다. 파산한 주택 금융 전문 회사의 불량 채권 회수가 목적인 국책 회사 ‘주택 금융 채권 관리 기구’ 내의 ‘불량 채권 특별 회수부(톳카이)’에 배치되어 악질 채무자를 상대하는 아오바 은행 출신 주인공들의 싸움을 그린다. 2021년부터 WOWOW 프라임에서 방영되며 총 12화다. 1화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8월 3일, 오는 10월 9일부터 방영되는 NHK 연속 드라마 <탈리오 복수 대행의 두 사람(タリオ 復讐代行の2人)> (금요일 오후 10시)에서 하마베 미나미와 오카다 마사키가 공동 주연을 맡은 소식이 발표되었다. 하마베 미나미와 오카다 마사키는 처음 호흡을 맞춘다. 마키타 미츠하루(蒔田光治) 각본, 키무라 히사시(木村ひさし) 감독의 오리지널 작품으로, 통쾌하고 밝은 신감각 ‘복수’ 엔터테인먼트 드라마다. 비열한 악인들에게 복수하는 변호사 출신의 시라사와 마미(白沢真実)를 하마베 미나미, 사기꾼 쿠로이와 켄스케(黒岩賢介)를 오카다 마사키가 연기한다.

8월 3일, 야하기 호노카(矢作穂香)가 주연을 맡은 TV 도쿄 연속 드라마 ‘수요 드라마 25’ <멋진 집 소믈리에 오샤코!(おしゃ家ソムリエおしゃ子!)> (수요일 심야 1시 28분)에 사에키 다이치(佐伯大地), 사노 가쿠(佐野岳), 후지타 레이(藤田玲), 이와이 켄시로(岩井拳士朗), ‘코로코로치키치키펫파즈(コロコロチキチキペッパーズ)’의 나다루(ナダル), <독신남 재팬(バチェラー・ジャパン)>에 출연한 오야이즈 린타로(小柳津林太郎), 반도 타쿠미(坂東工)가 특별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야하기 호노카가 연기하는 ‘멋진 집 소믈리에’ 오샤코가 남성들의 엉망진창인 방을 ‘강하게 비판하는’ 신감각 러브 코미디다. 사에키 다이치 등 특별 출연진은 오는 8월 12일에 방영되는 5화 이후에 등장한다.

8월 4일, 타베 미카코 주연 연속 드라마 <남자 가정부를 원해?> (TBS 계열, 화요일 오후 10시) 6화(8월 11일 방영)부터 마츠모토 와카나(松本若菜)가 고정 출연한다는 소식이 발표되었다. 드라마의 원작은 요츠하라 후리코(四ツ原フリコ)의 웹 만화 <가정부 나기사 씨>이며, 28세의 독신 여성 메이(メイ, 타베 미카코 분)와 가정부로 고용된 아저씨 나기사 씨(ナギサさん, 오모리 나오 분)의 관계를 그리는 따뜻한 러브 코미디다. 마츠모토 와카나는 나기사 씨의 비밀과 관련된 인물인 하시오 레이카(箸尾玲香)를 연기한다.

8월 4일, 오카다 켄시(岡田健史)와 미나미 사라(南沙良)가 출연하는 NHK 단편 드라마 <이걸로 서머(これっきりサマー)>가 오는 8월 17일부터 5일 밤 연속으로 방영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각본가 유닛 ‘키자라 이즈미(木皿泉)’의 오리지널 각본이며 2020년 코로나 재앙 속 여름을 무대로, 코시엔(甲子園) 출전과 록 페스티벌 참가와 같은 다신 없을 청춘의 한 페이지를 빼앗겨 버린 고등학생 두 명이 만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면서 서투르게나마 서로에게 다가가는 모습을 그린다. 오카다 켄시가 야구에 열중하는 고등학생 후지이 카오루(藤井薫), 미나미 사라가 록 음악에 열광하는 카오루의 동급생 미즈모리 카오루(水守香)를 연기한다.

8월 4일, <남자 가정부를 원해?> 5화의 평균 시청률(가구)이 14.4%를 기록했다. 이는 1화 시청률 14.2%를 뛰어넘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5화 줄거리는 메이의 어머니인 미도리(美登里, 쿠사카리 타미요 분)가 나기사 씨에게 요리를 배우러 온다. 이를 계기로 메이는 본가를 뛰쳐나온 여동생 유이(唯, 슈리 분)와 어머니를 화해시키려고 한다.

8월 5일, 이시하라 사토미(石原さとみ) 주연 연속 드라마 <언성・신데렐라 병원 약사의 처방전(アンサング・シンデレラ 病院薬剤師の処方箋)> (후지 TV 계열, 목요일 오후 10시)에 등장하는 요로즈 종합 병원 신입 약사 아이하라 쿠루미(相原くるみ, 니시노 나나세 분)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다. 근무 중에 신는 스니커즈와 업무 도구, 올려 묶은 본인의 헤어스타일 사진을 올렸다. 드라마는 요로즈 종합 병원 약제부의 병원 약사 아오이 미도리(葵みどり, 이시하라 사토미 분)가 약제부 동료들과 함께 진지하게 환자를 대하는 모습을 그린다.

8월 5일, 오는 8월 26일부터 방영되는 하마다 가쿠(濱田岳) 주연 연속 드라마 <일하지 않는 자들(働かざる者たち)> (TV 도쿄, 수요일 심야 0시 58분)에 후루카와 유우키(古川雄輝), 이케다 에라이자(池田エライザ), ‘러버걸(ラバーガール)’의 오오미즈 요스케(大水洋介), 츠다 칸지(津田寛治)가 고정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드라마의 원작은 서렌더 하시모토(サレンダー橋本)의 동명 만화이며 주인공 하시다 하지메(橋田一, 하마다 가쿠 분)가 근로의욕이 없는 ‘일하지 않는 자들’의 모습을 통해 본인의 일하는 방식과 삶의 방식을 모색해 가는 휴먼 코미디다. 후루카와 유우키 등 고정 출연진은 하시다 하지메가 근무하는 오래된 ‘마이산 신문사’의 동료를 연기한다.

8월 6일, ‘Hey! Say! JUMP’의 야마다 료스케(山田涼介) 주연으로 오는 9월부터 방영되는 연속 드라마 <위험한 2인 - K2 - 이케부쿠로서 형사 칸자키·쿠로키(キワドい2人-K2-池袋署刑事課神崎・黒木)> (TBS 계열, 금요일 오후 10시)에 세키미즈 나기사(関水渚)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드라마의 원작은 요코제키 다이(横関大)의 형사 소설 <K2 이케부쿠로서 형사과 칸자키·쿠로키> (코단샤분코 발간)다. 정이 많고 올곧은 국가 공무원 형사 칸자키 류이치(神崎隆一, 야마다 료스케 분)가 전대미문의 수완가 형사 쿠로키 켄지(黒木賢司, 다나카 케이 분)와 함께 이케부쿠로에서 발생하는 흉악 사건을 수사하는 모습을 그린다. 세키미즈 나기사는 칸자키와 쿠로키의 수사에 얽히는 ‘수수께끼의 여자’를 연기한다.

8월 6일, 오는 10월부터 방영되는 타마키 히로시(玉木宏) 주연 연속 드라마 <극주부도(極主夫道)> (요미우리 TV・니혼 TV 계열,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시손 쥰(志尊淳)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드라마의 원작은 신초샤(新潮社)가 운영하는 만화 사이트 ‘쿠라게반치(くらげバンチ)’에 연재 중인 오오노 코스케(おおのこうすけ)의 동명 만화다. 악질적인 데다 ‘불사신 타츠’로 불리던 타츠가 야쿠자 세계에서 벗어난 후 미쿠(美久, 카와구치 하루나 분)와 결혼하고 전업주부가 된다. 이런 타츠가 가족과 다양한 사건이 일어나는 동네의 평화를 지키는 모습을 그린 ‘휴먼 코미다’다. 시손 쥰은 타츠의 야쿠자 시절 의형제였던 마사(雅)를 연기한다.

8월 6일, 미츠시마 신노스케(満島真之介)가 오는 10월부터 ‘히카리 TV’, ‘dTV 채널’에서 순차 방영되는 연속 드라마 <카레의 노래(カレーの唄。)>의 주연을 맡은 소식이 공개되었다. 미츠시마 신노스케는 연속 드라마 첫 주연을 맡았다. 부모에게 버림받고 전 세계를 방랑하면서 홀로 살아온 아마사와 요이치로(天沢陽一郎, 미츠시마 신노스케 분)가 고민이 있는 등장인물과 추천 카레를 함께 먹으면서 상대방의 고민을 해결하는 내용이다. 드라마는 총 12화이며 매 화마다 각양각색의 카레가 등장한다. 스즈카 오지(鈴鹿央士), 모리구치 요코(森口瑤子), 데구치 나츠키(出口夏希)도 출연한다.

8월 6일, 전자 만화 서비스 ‘LINE 만화(LINEマンガ)’에 연재 중인 요코야마 모요(横山もよ)의 만화 <3B의 연인 ~사귀면 안 되는 직업 남자와의 사랑 유희~(3Bの恋人~付き合ってはいけない職業男子との恋遊戯~)>의 실사판 연속 드라마 주연을 바바 후미카(馬場ふみか)가 맡은 소식이 공개되었다. 드라마는 남자를 믿지 않는 주인공 코바야시 하루(小林はる, 바바 후미카 분)와 미용사, 밴드맨, 바텐더 같은 ‘3B’ 직업군 남자들의 위험한 사랑을 그린다. 2021년 1월에 ABC에서 방영된다.

8월 6일, 하루(波瑠) 주연 연속 드라마 <미해결의 여자 경시청 문서 수사관(未解決の女 警視庁文書捜査官)> (TV 아사히 계열) 공식 트위터에서 네 칸 만화 기획이 시작되었다. ‘만약 문자와 마주한다면......’이라는 제목으로, 평소에는 과묵한 쿠사카(草加) 형사(엔도 켄이치 분)가 종이에 붙어있던 참깨를 구두점으로 착각한다는 밝고 재미있는 내용이다. 앞으로 방영 당일에 네 칸 만화가 올라올 예정이다.

8월 7일, 아야노 고(綾野剛)와 호시노 겐(綾野剛) 공동 주연 연속 드라마 <MIU404> (TBS 계열, 금요일 오후 10시) 8화(오는 8월 14일 방영)에 2018년 1월에 TBS 계열에서 방영된 드라마 <언내추럴(アンナチュラル)>에서 UDI 연구소 임상 검사 기사 사카모토 마코토(坂本誠)를 연기한 개그 콤비 ‘즌(ずん)’의 이이오 카즈키(飯尾和樹)가 같은 역으로 등장한다는 소식이 발표되었다. <MIU404> 3화에 <언내추럴>에서 니시 무사시노 경찰서 형사 모리 타다하루(毛利忠治)를 연기한 오오쿠라 코지(大倉孝二)와 무코지마 스스무(向島進)를 연기한 요시다 우론 타(吉田ウーロン太)가 같은 역으로 출연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