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15 10:58 (화)
주간 일본 드라마 브리핑 : 8월 15일~8월 21일 – 드라마 ‘우리들은 미쳤다’ 속 하나오카 나오와 타카츠키 츠바키의 러브신 화제 外
주간 일본 드라마 브리핑 : 8월 15일~8월 21일 – 드라마 ‘우리들은 미쳤다’ 속 하나오카 나오와 타카츠키 츠바키의 러브신 화제 外
  • 이연경 일본전문기자
  • 승인 2020.08.23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포인트 = 이연경 일본전문기자] 한 주간의 일본 드라마 소식을 정리해서 소개하는 ‘주간 일본 드라마 브리핑’. 이번 주(8월 15일~8월 21일)에는 타베 미카코(多部未華子) 주연 연속 드라마 <남자 가정부를 원해?(私の家政夫ナギサさん)> (TBS 계열, 화요일 오후 10시) 7화의 평균 시청률(가구)이 16.6%(비디오 리서치 조사, 관동 지구, 이하 동일)를 기록했다. 하마베 미나미(浜辺美波)와 요코하마 류세이(横浜流星) 공동 주연 연속 드라마 <우리들은 미쳤다(私たちはどうかしている)> (니혼 TV 계열, 수요일 오후 10시) 2화에 등장한 하나오카 나오(花岡七桜, 하마베 미나미 분)와 타카츠키 츠바키(高月椿, 요코하마 류세이 분)의 러브 신이 화제가 되었다.

일본 드라마 '닥터 Y ~외과의 카지 히데키~' 관련 이미지 / 사진 = 디포인트 DB
일본 드라마 '닥터 Y ~외과의 카지 히데키~' 관련 이미지 / 사진 = 디포인트 DB

8월 18일, 요네쿠라 료코(米倉涼子) 주연 연속 드라마 <닥터 X(ドクターX~外科医・大門未知子~)> (TV 아사히 계열)의 스핀오프 <닥터 Y ~외과의 카지 히데키~(ドクターY 外科医・加地秀樹)> 시즌 5(TV 아사히 계열)에 요네쿠라 료코가 다이몬 미치코(大門未知子) 역으로 등장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카츠무라 마사노부(勝村政信)가 주연을 맡은 <닥터 Y>는 ‘복강경 수술’ 스킬과 요령만을 무기삼아 돌진하는 외과 의사 카지 히데키(加地秀樹)가 잠시 돈에 눈이 멀지만, 외과 의사의 본분인 수술과 치료를 성공적으로 해내는 모습을 그린 인기 스핀오프 시리즈다. 키시비 잇토쿠(岸部一徳)가 연기하는 칸바라 아키라(神原晶)도 등장한다. 올가을에 2시간 스페셜로 방영된다.

8월 18일, 오는 9월 15일부터 방영되는 마츠오카 마유(松岡茉優) 주연 연속 드라마 <돈 떨어지면 사랑의 시작(おカネの切れ目が恋のはじまり)> (TBS 계열, 화요일 오후 10시)에 오오토모 카렌(大友花恋), 퍼스트 서머 우이카(ファーストサマーウイカ), 개그 콤비 ‘아인슈타인(アインシュタイン)’의 이나다 나오키(稲田直樹)와 카와이 유즈루(河井ゆずる)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연속 드라마 <나기의 휴식(凪のお暇)> (TBS 계열) 등에 참여한 오오시마 사토미(大島里美)가 각본을 담당한 러브 코미디다. 쿠사카리 마사오(草刈正雄), 키무라 미도리코(キムラ緑子), 미나미 카호(南果歩), 야기 유키(八木優希), 나카무라 리호(中村里帆), 이케다 나루시(池田成志), 타카라즈카(宝塚) 가극단의 세이라 히토미(星蘭ひとみ)도 출연한다. 인기 밴드 ‘Mr.Children’이 드라마 주제곡을 부른다는 소식도 발표되었다.

8월 18일, <남자 가정부를 원해?> 7화의 평균 시청률(가구)이 16.6%(비디오 리서치 조사, 관동 지구, 이하 동일)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7화에서는 뛰어난 가정부 나기사(ナギサ, 오모리 나오 분)가 메이(メイ, 타베 미카코 분)에게 지금껏 숨겨온 과거를 털어놓았다. 메이가 나기사를 안아주는 장면을 본 시청자들은 ‘나기사 씨와 포옹하는 장면이 귀여웠어.’ ‘메이에게 안겼을 때 나기사 씨 표정이 정말 최고였어.’와 같은 반응을 보이며 분위기가 달아올랐다.

8월 18일, 오는 10월부터 BS TV 도쿄에서 방영되는 연속 드라마 <덮밥 위원장(どんぶり委員長)>의 주연을 이하라 릿카(伊原六花)가 맡은 소식이 공개되었다. 드라마의 원작은 이치카와 히로시(市川ヒロシ)의 동명 만화(후타바샤 발간)다. 배우 이케다 테츠히로(池田鉄洋)가 ‘이케다 테츠히로(池田テツヒロ)’라는 명의로 각본을 담당한다. 반 친구들이 진지하고 강압적이라고 여기는 위원장(이하라 릿카 분)과 위원장과 같은 반인 문제아 요시다(吉田)의 교류를 그린다. 요시다는 코니시 에이토(小西詠斗)가 연기한다.

8월 19일, 사와구치 야스코(沢口靖子) 주연의 인기 드라마 시리즈 <과수연의 여자(科捜研の女)> (TV 아사히 계열, 목요일 오후 8시) 시즌 20이 오는 10월부터 방영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1999년에 시작된 드라마 시리즈는 교토부경 과학 수사 연구소(통칭 ‘과수연’) 소속 법의학 연구원인 사카키 마리코(榊マリコ)가 법의학, 화학, 문서 감정 등의 전문 기술을 구사하며 사건 현장에 남은 유류품을 통해 연구소 동료들과 사건의 진상을 쫓는 모습을 그린다. 현재 방영 중인 연속 드라마 중 최다 시리즈 기록을 경신했다.

8월 19일, ‘극단 EXILE’의 스즈키 노부유키(鈴木伸之)와 ‘M!LK’의 사노 하야토(佐野勇斗)가 공동 주연을 맡은 연속 드라마 <우리는 위험하지 않다 ~쿨하게 농땡이 부리는 형사들(俺たちはあぶなくない~クールにさぼる刑事たち)>의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퇴근 시간이 지나면 일하지 않고 가성비 좋게 농땡이 부리는 것을 항상 염두에 둔 젊은 형사 타카노 신(高野心, 스즈키 노부유키 분)과 요나카 와타루(世中渡, 사노 하야토 분)의 일상을 그린다. 포스터에는 멋진 슈트 차림의 스즈키와 사노가 어린이용 장난감 경찰차에 탄 ‘여유로운’ 모습이 담겨있다. 오는 9월 17일부터 MBS ‘드라마 특구(ドラマ特区, 매주 목요일 심야 0시 59분)’에서 방영된다. TV 카나가와, TV 사이타마 등에서도 방영된다.

8월 19일, 아이돌 그룹 ‘안쥬르므(アンジュルム)’의 카사하라 모모나(笠原桃奈), 이세 레이라(伊勢鈴蘭) 등 헬로! 프로젝트 멤버 9명이 주연을 맡은 호러 드라마 <거의 일간 괴담(ほぼ日の怪談。)>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영상에는 공포에 떠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드라마의 원작은 카피라이터 이토이 시게사토(糸井重里)가 관리하는 인기 사이트 ‘거의 일간 이토이 신문(ほぼ日刊イトイ新聞)’에서 독자로부터 괴담을 모집하는 인기 기획인 ‘거의 일간 괴담’이다. 한 화가 약 12분 분량인 쇼트 무비 형식이며 오는 8월 23일 오후 7시부터 히카리 TV, dTV 채널에서 방영된다. 8월 26일부터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TV 카나가와에서 방영된다.

8월 19일, 하마베 미나미와 요코하마 류세이 공동 주연 연속 드라마 <우리들은 미쳤다> 2화가 방영되었다. 2화 마지막 부분에 나오와 타카츠키의 러브 신이 등장하자, 시청자들은 ‘하마베 미나미와 요코하마 류세이 두 사람의 신이 너무 아름다웠어.’ ‘마지막 러브 신의 임팩트가 엄청났어.’ ‘요코하마 류세이 정말 섹시해.’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8월 20일, 마시마 히데카즈(眞島秀和) 주연 연속 드라마 <아저씨는 귀여운 것을 좋아해(おじさんはカワイイものがお好き。)> (요미우리 TV・니혼 TV 계열, 목요일 오후 11시 59분) 3화(8월 27일 방영)에 야마모토 미라이(山本未來)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야마모토 미라이는 주인공 오지 미츠타카(小路三貴, 마시마 히데카즈 분)의 전 직장상사이자 전 부인인 타케바야시 미나호(武林穂歩)를 연기한다. 3화 방영 이후 매 화 방영 종료 후에 ‘Hulu’에서 오리지널 스토리를 공개한다는 소식도 발표되었다.

8월 20일, 오는 10월부터 TBS 계열 ‘일요극장(일요일 오후 9시)’에서 방영되는 연속 드라마 <위험한 비너스(危険なビーナス)>의 주연을 츠마부키 사토시(妻夫木聡)가 맡은 소식이 공개되었다. 츠마부키 사토시는 2004년 4월에 TBS 계열 ‘일요극장’에서 방영된 <오렌지 데이즈(オレンジデイズ)> 이후 16년 만에 TBS 연속 드라마 주연을 맡았다. 드라마의 원작은 히가시노 게이고(東野圭吾)의 동명소설(코단샤 발간)이다. 주인공 테시마 하쿠로(手島伯朗, 츠마부키 사토시 분)가 ‘남동생의 아내’라고 자청하는 수수께끼의 미녀와 함께 남동생의 행방을 쫓는 사이에 30억 엔의 유산이 얽힌 명문 가문의 싸움에 휘말리는 미스터리다.

8월 20일, 카토리 싱고(香取慎吾) 주연 드라마 시리즈 <누군가가 보고 있다(誰かが、見ている)>에 마츠오카 마유, 개그 콤비 ‘야생폭탄(野性爆弾)’의 쿳키-!(くっきー!), 니시다 토시유키(西田敏行), 이나가키 고로(稲垣吾郎), 코히나타 후미요(小日向文世), 오타케 시노부(大竹しのぶ), 코이케 에이코(小池栄子) 등이 특별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미타니 코키(三谷幸喜)가 감독 및 각본을 담당한다. 올가을부터 ‘Amazon Prime Video’에서 독점 공개된다.

8월 20일, 이시하라 사토미(石原さとみ) 주연 연속 드라마 <언성・신데렐라 병원 약사의 처방전(アンサング・シンデレラ 病院薬剤師の処方箋)> (후지 TV 계열, 목요일 오후 10시) 7화(8월 27일 방영)에 와타나베 마키코(渡辺真起子)와 모로 모로오카(モロ師岡)가 특별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와타나베 마키코는 사설 비서 괴롭힘 의혹이 보도되자 아오이 미도리(葵みどり, 이시하라 사토미 분)가 근무하는 요로즈 종합 병원에 입원한 국회의원 코가 마나미(古賀万奈美), 모로 모로오카는 코가 국회의원의 제1비서 카모이 켄스케(鴨居健介)를 연기한다.

8월 21일, 오는 10월부터 방영되는 시바사키 코우(柴咲コウ) 주연 연속 드라마 <35세 소녀(35歳の少女)> (니혼 TV 계열, 토요일 오후 10시)에 하시모토 아이(橋本愛)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하시모토 아이는 시바사키 코우가 연기하는 주인공 이마무라 노조미(今村望美)의 여동생 토키오카 마나미(時岡愛美)를 연기한다. <35세 소녀>는 유카와 카즈히코(遊川和彦)의 오리지널 작품이며 <가정부 미타(家政婦のミタ)>, <동기의 사쿠라(同期のサクラ)> 제작진의 최신작이다. 1995년에 뜻밖의 사고로 인해 10살의 나이에 깊은 잠에 빠진 후 25년 후인 2020년에 눈을 뜬 ‘35세 소녀’ 노조미(望美)의 성장을 그린다.

8월 21일, 하마다 가쿠(濱田岳) 주연 연속 드라마 <일하지 않는 자들(働かざる者たち)> (TV 도쿄)의 메인 비주얼이 공개되었다. 메인 비주얼에는 슈트 차림의 하마다 가쿠, 후루카와 유우키(古川雄輝), 개그 콤비 ‘러버걸(ラバーガール)’의 오오미즈 요스케(大水洋介), 츠다 칸지(津田寛治), 붉은색 드레스 차림의 이케다 에라이자(池田エライザ)가 나란히 서 있다. 드라마의 원작은 서렌더 하시모토(サレンダー橋本)의 동명 만화다. 주인공 하시다가 근로의욕이 없는 ‘일하지 않는 자들’을 통해 자신의 일하는 방식과 삶의 방식을 모색해 가는 휴먼 코미디다. 오는 8월 26일부터 수요일 심야 0시 58분에 방영된다.

8월 21일, 오다 유지(織田裕二) 주연 후지 TV 계열 ‘게츠쿠(月9)’ 드라마 <슈츠 시즌 2(SUITS/スーツ2)> (월요일 오후 9시)에 카미시라이시 모네(上白石萌音)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카미시라이시 모네는 시즌 1에 이어서 검사 후지시마 하루카(藤嶋春香)를 연기하며 등장 시기는 추후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