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15 10:58 (화)
주간 일본 드라마 브리핑 : 8월 29일~9월 4일 – 배우 아리무라 카스미, 드라마 ‘누나의 애인’ 주연 캐스팅 및 드라마 ‘위험한 비너스’ 방영 소식 공개 外
주간 일본 드라마 브리핑 : 8월 29일~9월 4일 – 배우 아리무라 카스미, 드라마 ‘누나의 애인’ 주연 캐스팅 및 드라마 ‘위험한 비너스’ 방영 소식 공개 外
  • 이연경 일본전문기자
  • 승인 2020.09.06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포인트 = 이연경 일본전문기자] 한 주간의 일본 드라마 소식을 정리해서 소개하는 ‘주간 일본 드라마 브리핑’. 이번 주(8월 29일~9월 4일)에는 9월 1일에 방영된 타베 미카코(多部未華子) 주연 연속 드라마 <남자 가정부를 원해?(私の家政夫ナギサさん)> (TBS 계열, 화요일 오후 10시)의 최종 9화의 평균 시청률(가구)이 자체 최고를 경신한 소식, 연속 드라마 <누나의 애인(姉ちゃんの恋人)> (간사이 TV・후지 TV 계열, 화요일 오후 9시)의 주연을 아리무라 카스미(有村架純)가 맡은 소식, 2006년 10월에 방영된 우에노 주리(上野樹里)와 타마키 히로시(玉木宏) 주연 연속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のだめカンタービレ)> (후지 TV 계열)가 재방송된다는 소식 등이 눈길을 끌었다.

배우 아리무라 카스미의 드라마 ‘누나의 애인’ 캐스팅 이미지
배우 아리무라 카스미의 드라마 ‘누나의 애인’ 캐스팅 이미지

9월 1일, 올가을에 방영되는 연속 드라마 <공연NG(共演NG)> (TV 도쿄 계열, 월요일 오후 10시)의 주연을 나카이 키이치(中井貴一)가 맡은 소식이 발표되었다. 2019년에 방영된 연속 드라마 <당신 차례입니다(あなたの番です)> (니혼 TV 계열) 시리즈 등의 제작에 참여한 아키모토 야스시(秋元康)가 드라마 기획 및 원안을 담당하며 스즈키 쿄카(鈴木京香)도 출연한다. 드라마는 25년 전에 연인이었다가 헤어져서 ‘공연 NG’였던 거물 배우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하게 된다는 내용이다.

9월 1일, <노다메 칸타빌레>가 재방송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드라마의 원작은 니노미야 토모코(二ノ宮知子)의 대히트 동명 만화다. 클래식 음악을 소재로 하여 독특한 캐릭터인 노다메(野田恵, 우에노 주리 분)와 노다메의 선배이자 ‘자기 잘난 맛에 사는’ 완벽주의자 치아키 신이치(千秋真一, 타마키 히로시 분)의 성장과 사랑을 그린 러브 코미디다. 드라마는 약 6년 만에 지상파 방송사를 통해 방영되며 오는 9월 9일부터 월~금요일 오후 3시 50분에 시청할 수 있다.

9월 1일, <남자 가정부를 원해?>의 최종화인 9화가 15분 연장 방영되었고, 평균 시청률(가구)이 19.6%(비디오 리서치 조사, 관동지구)를 기록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또한, 드라마 특별편 <남자 가정부를 원해? 신혼 아저씨 심쿵! 특별편(私の家政夫ナギサさん 新婚おじキュン!特別編)>이 오는 9월 8일 오후 8시 57분부터 2시간 스페셜로 방영된다는 소식도 깜짝 발표하여 화제가 되었다.

9월 2일, 타케이 에미(武井咲)가 본인의 주연 드라마 <검은 가죽 수첩(黒革の手帖)> (TV 아사히 계열)의 신작 스페셜 드라마 <검은 가죽 수첩 ~괴대행~(黒革の手帖~拐帯行~)>을 통해 약 3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검은 가죽 수첩>의 원작은 마쓰모토 세이초(松本清張)의 인기 소설(신초분코 발간)이다. 파견사원으로 근무하던 은행에서 거액의 돈을 횡령한 하라구치 모토코(原口元子)가, 그 돈과 차명 계좌 리스트를 기록한 ‘검은 가죽 수첩’을 방패 삼아 밤 세계에서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려고 하는 줄거리다. 지금까지 여러 번 실사화되었으며, 2017년에 타케이 에미 주연 연속 드라마가 방영되어 인기를 끌었다. 이번 스페셜 드라마의 원작은 마쓰모토 세이초의 단편 소설 <괴대행>이다.

9월 2일, 연속 드라마 <누나의 애인>의 주연을 아리무라 카스미가 맡은 소식이 발표되었다. 아리무라 카스미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NHK 연속 TV 소설 <병아리(ひよっこ)> 등에 참여한 오카다 요시카즈(岡田惠和)가 드라마 각본을 담당한 오리지널 작품이다. 고등학교 3학년 때 사고로 부모를 잃고 20세, 17세, 14세의 남동생들을 양육하는 ‘배짱 있는 누나’ 아다치 모모코(安達桃子)의 모습을 그린 ‘러브&홈 코미디’ 드라마다. 오는 10월 27일부터 방영된다.

9월 2일, 히가시야마 노리유키(東山紀之) 주연 드라마 <형사 7인(刑事7人)> (TV 아사히 계열, 수요일 오후 9시) 시즌 6(9월 9일 방영)에 ‘에이비씨지(A.B.C-Z)’의 카와이 후미토(河合郁人)가 특별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카와이 후미토는 정보원 햐쿠타 코지(百田浩二)를 연기한다. 또한, 히가시야마 노리유키 등 출연진 7명이 테마곡에 맞춰서 스트레칭을 하는 동영상 ‘테레렌 스트레칭(テレレン ストレッチ)’을 카와이 후미토가 고안했다는 소식도 발표되었다. TV 아사히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 스트레칭 동영상을 공개 중이다.

9월 3일, 오는 10월부터 TBS 계열 ‘일요극장(일요일 오후 9시)’에서 방영되는 츠마부키 사토시(妻夫木聡) 주연 연속 드라마 <위험한 비너스(危険なビーナス)>에서 요시타카 유리코(吉高由里子)가 여주인공 역을 맡은 소식이 공개되었다. 요시타카 유리코는 주인공 테시마 하쿠로(手島伯朗, 츠마부키 사토시 분)를 농락하는 수수께끼의 미녀 야가미 카에데(矢神楓)를 연기한다. 드라마의 원작은 히가시노 게이고(東野圭吾)의 동명 소설(코단샤 발간)이며, 커다란 수수께끼와 인간의 욕망이 얽힌 위험한 러브 서스펜스다.

9월 3일, 이시하라 사토미(石原さとみ) 주연 연속 드라마 <언성・신데렐라 병원 약사의 처방전(アンサング・シンデレラ 病院薬剤師の処方箋)> (후지 TV 계열, 목요일 오후 10시) 9화(9월 10일 방영)에 토쿠나가 에리(徳永えり)와 타카하시 미츠오미(高橋光臣)가 특별 출연한다는 소식이 발표되었다. 토쿠나가 에리는 육아 노이로제에 걸려 항불안제를 대량으로 먹은 후 쓰러져 아오이 미도리(葵みどり, 이시하라 사토미 분)가 근무하는 요로즈 종합 병원에 입원한 환자 와카츠키 히나(若月陽菜), 타카하시 미츠오미는 히나의 전남편인 쿠리하라 켄스케(栗原謙介)를 연기한다.

9월 4일, 오는 10월 8일 심야부터 방영되는 TV 도쿄 연속 드라마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된대(30歳まで童貞だと魔法使いになれるらしい)> (목요일 심야 1시 방영)에서 아카소 에이지(赤楚衛二)가 연속 드라마 첫 단독 주연을 맡은 소식이 공개되었다. 드라마의 원작은 ‘전국 서점 직원이 고른 추천 BL 만화 2019’에 선발된 토요타 유우(豊田悠)의 동명 만화다. 아카소 에이지가 연기하는 별 볼 일 없는 직장인 아다치 키요시(安達清)가 30세가 되어 ‘접촉한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마법’을 손에 넣고, 사내에서 제일 잘생긴 동기 쿠로사와(黒沢)의 마음을 읽어보니 자신을 무척 사랑하고 있었다는 이야기다. ‘극단 EXILE’의 마치다 케이타(町田啓太)가 쿠로사와를 연기한다.

9월 4일, ‘Sexy Zone’의 키쿠치 후마(菊池風磨)가 오는 10월부터 방영되는 연속 드라마 <바벨 큐사쿠(バベル九朔)> (니혼 TV)의 주연을 맡은 소식이 발표되었다. 드라마의 원작은 마키메 마나부(万城目学)의 동명 소설이며, ‘현실 세계’에 있는 주상복합 빌딩 ‘바벨 큐사쿠’와 그 빌딩의 어떤 문과 연결된 거짓 세계 ‘바벨’을 무대로 한 이야기다. 키쿠치 후마는 ‘바벨’에 흘러들어 온 주인공 큐사쿠 미츠히로(九朔満大)를 연기한다. 오는 10월 12일 심야 0시 59분부터 방영된다.

9월 4일, 요코야마 히데오(横山秀夫)의 소설 <노스 라이트(ノースライト)>를 실사화한 동명 드라마에 니시지마 히데토시(西島秀俊), 키타무라 키즈키(北村一輝), 미야자와 리에(宮沢りえ), 이토 아츠시(伊藤淳史) 등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드라마는 건축사인 아오세 미노루(青瀬稔, 니시지마 히데토시 분)가 요시노 토타(酒井陶太, 이토 아츠시 분)에게서 “본인이 살고 싶은 집을 지어 주세요.”라는 의뢰를 받고 최선을 다해 집을 완성했지만, 요시노 가족은 이사 오지 않았다는 내용이다. 다나카 레나(田中麗奈), 하야시 야스후미(林泰文), 테라와키 야스후미(寺脇康文)도 출연한다. NHK 종합에서 오는 12월 12일, 19일 오후 9시부터 방영되며 총 2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