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0 11:48 (화)
주간 일본 드라마 브리핑 : 9월 5일~9월 11일 – 드라마 ‘한자와 나오키’ 생방송에서 촬영 비화 공개 소식 및 드라마 ‘이 사랑 데워드릴까요’ 주연 캐스팅 공개 外
주간 일본 드라마 브리핑 : 9월 5일~9월 11일 – 드라마 ‘한자와 나오키’ 생방송에서 촬영 비화 공개 소식 및 드라마 ‘이 사랑 데워드릴까요’ 주연 캐스팅 공개 外
  • 이연경 일본전문기자
  • 승인 2020.09.13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포인트 = 이연경 일본전문기자] 한 주간의 일본 드라마 소식을 정리해서 소개하는 ‘주간 일본 드라마 브리핑’. 이번 주(9월 5일~9월 11일)에는 배우 모리 나나(森七菜)가 오는 10월부터 방영되는 연속 드라마 <이 사랑 데워드릴까요(この恋あたためますか)> (TBS 계열, 화요일 오후 10시)에서 연속 드라마 첫 주연을 맡은 소식, 배우 사카이 마사토(堺雅人)가 주연을 맡은 연속 드라마 <한자와 나오키(半沢直樹)> (TBS 계열, 일요일 오후 9시)의 특별 생방송 프로그램 <생방송!! 한자와 나오키의 보은(生放送!!半沢直樹の恩返し)>에서 드라마 촬영 비화가 공개된 소식 등이 눈길을 끌었다.

배우 모리 나나 공식 프로필 이미지
배우 모리 나나 공식 프로필 이미지

9월 5일, 모리 나나가 오는 10월부터 방영되는 연속 드라마 <이 사랑 데워드릴까요>에서 연속 드라마 첫 주연을 맡은 소식이 공개되었다. 모리 나나는 21세 편의점 직원인 이노우에 키키(井上樹木)를 연기한다. 또한, 나카무라 토모야(中村倫也)가 편의점 체인 사장인 아사바 타쿠미(浅羽拓実) 역으로 출연한다. 아르바이트생과 사장이 함께 편의점 디저트를 개발하면서 서로를 의식하고 끌리게 된다는 내용의 오리지널 각본을 바탕으로 한 러브 스토리다.

9월 5일, 배우 미즈노 미키(水野美紀)가 오는 10월 4일 오후 8시부터 후지 TV 계열에서 방영되는 드라마 <실록 드라마 3개의 취조실 ~사이타마 애견가 연쇄 살인 사건~(実録ドラマ 3つの取調室~埼玉愛犬家連続殺人事件~)>의 주연을 맡은 소식이 공개되었다. 일본을 뒤흔들었던 ‘사이타마 애견가 연쇄 살인 사건’이라는 엽기 살인 사건을 드라마화한 작품이며, 미즈노 미키는 사건의 진상을 계속해서 쫓는 형사 후지나미 시오리(藤波詩織)를 연기한다.

9월 6일, 2019년 여름 분기에 후지 TV 계열 ‘게츠쿠(月9, 월요일 오후 9시)’ 시간대에 방영된 배우 우에노 주리(上野樹里) 주연 연속 드라마의 속편인 <감찰의 아사가오(監察医 朝顔)> 시즌 2가 오는 11월 2일에 방영된다는 소식이 발표되었다. 또한, 시즌 1에 이어서 에모토 아키라(柄本明)가 고정 출연한다.

9월 6일, 사카이 마사토 주연 연속 드라마 <한자와 나오키>의 특별 생방송 프로그램 <생방송!! 한자와 나오키의 보은>이 오후 9시부터 생방송 되었고, 평균 시청률(가구)이 22.2%(비디오 리서치 조사, 관동 지구)를 기록했다. 생방송에는 한자와 나오키 역의 사카이 마사토, 오오와다 아키라(大和田暁) 역의 카가와 테루유키(香川照之) 등이 출연했다. 드라마 촬영 비화를 공개했고, 시청자들의 질문에 대답했다.

9월 7일, 오는 10월부터 니혼 TV(관동 지역 방송)에서 방영되는 연속 드라마 <마네킹 나이트 피버(マネキン・ナイト・フィーバー)> (목요일 심야 0시 50분)에서 댄스 보컬 그룹 ‘FANTASTICS from EXILE TRIBE’가 첫 드라마 주연을 맡은 소식이 공개되었다. 멤버 8명이 의지를 가진 마네킹을 연기하며 노래와 춤으로 진행되는 시추에이션 코미디에 도전한다.

9월 8일, 오는 10월부터 방영되는 하루(波瑠) 주연 연속 드라마 <#원격 사랑 ~보통 사랑은 잘못된 방법~(#リモラブ ~普通の恋は邪道~)> (니혼 TV 계열, 수요일 오후 10시)에 배우 마츠시타 코헤이(松下洸平)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마츠시타 코헤이는 외모는 멀쩡한데 패션이 너무 촌스러워서 매번 여자친구에게 차이는 인사부 소속 독신남 아오바야시 후이치(青林風一)를 연기한다.

9월 8일, 오는 10월 31일부터 TV 아사히 계열 ‘토요 나이트 드라마’ 시간대에 방영되는 연속 드라마 <선생님을 지우는 방정식.(先生を消す方程式。)>의 주연을 배우 다나카 케이(田中圭)가 맡은 소식이 공개되었다. 다나카 케이 주연으로 화제가 된 <아재's 러브(おっさんずラブ)> (2018년 방영), <아재's 러브 -in the sky-> (2019년 방영)도 ‘토요 나이트 드라마’ 시간대에 방영된 바 있다. 마찬가지로 같은 시간대에 방영된 <M 사랑해야 할 사람이 있어서(M 愛すべき人がいて)>의 스즈키 오사무(鈴木おさむ)가 드라마 각본을 담당한다. 다나카 케이는 처음으로 교사 역을 맡아서 학생들에게 목숨을 위협받는 교사를 연기한다.

9월 8일, 오는 10월 11일부터 방영되는 타마키 히로시(玉木宏) 주연 연속 드라마 <극주부도(極主夫道)> (요미우리 TV・니혼 TV 계열,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뮤지컬계의 새로운 왕자’로 불리는 후루카와 유타(古川雄大)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후루카와 유타는 주인공 타츠(龍, 타마키 히로시 분)가 사는 동네의 파출소에서 근무하는 경찰관 사카이 타츠키(酒井タツキ)를 연기한다.

9월 8일, 배우 타베 미카코(多部未華子) 주연 연속 드라마 <남자 가정부를 원해?(私の家政夫ナギサさん)> (TBS 계열)의 특별편 <남자 가정부를 원해? 신혼 아저씨 심쿵! 특별편(私の家政夫ナギサさん 新婚おじキュン!特別編)>이 오후 8시 57분부터 2시간 스페셜로 방영되었고, 평균 시청률(가구)이 14.9%(비디오 리서치 조사, 관동 지구)를 기록했다. 특별편에서 타베 미카코가 연기하는 메이(メイ)와 오모리 나오(大森南朋)가 연기하는 나기사(ナギサ) 씨의 신혼 생활이 공개되자 SNS에는 ‘이걸로 완전히 나기사 씨를 보내줘야 해.’, ‘끝나버렸어...’처럼 드라마 방영 종료를 아쉬워하는 의견과 속편을 기대하는 의견이 잇따라 올라왔다.

9월 9일, 오는 10월 14일부터 방영되는 하루 주연 연속 드라마 <#원격 사랑 ~보통 사랑은 잘못된 방법~> (니혼 TV 계열, 수요일 오후 10시)에 배우 카와에이 리나(川栄李奈), 후쿠치 모모코(福地桃子), 에구치 노리코(江口のりこ)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카와에이 리나는 아오바야시(青林, 마츠시타 코헤이 분)의 여자친구이자 영업부 직원인 아비코 사오리(我孫子沙織), 후쿠치 모모코는 야기하라(八木原, 타카하시 유토 분)의 여자친구인 오토마키 시오리(乙牧栞), 에구치 노리코는 건강관리실 촉탁의인 토미치카 유리(富近ゆり)를 연기한다.

9월 9일, 오는 10월부터 방영되는 <루팡의 딸> 속편에 하시모토 칸나(橋本環奈)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하시모토 칸나는 교토에서 대를 이어온 ‘명탐정 일가’의 딸 호죠 미쿠모(北条美雲) 역을 맡아 교토 사투리에 처음 도전한다. 하시모토 칸나는 드라마에서 미쿠모의 중학생부터 사회인 시절까지를 연기한다고 하며, 중고생 시절의 교복 차림과 사회인 시절의 탐정복 차림의 비주얼도 공개되었다.

9월 9일, 개그 콤비 ‘난카이 캔디즈(南海キャンディーズ)’ 멤버인 야마사토 료타(山里亮太)의 단편 소설을 배우 나가노 타이가(仲野太賀) 주연으로 실사화한 연속 드라마 <그 아이의 꿈을 꿨어요(あのコの夢を見たんです。)> (TV 도쿄, 금요일 심야 0시 12분)에 나카죠 아야미(中条あやみ), 요시네 쿄코(芳根京子), 모리 나나(森七菜), 이토요 마리에(飯豊まりえ), 오오하라 사쿠라코(大原櫻子), 야마모토 마이카(山本舞香), 오오토모 카렌(大友花恋), 시라이시 세이(白石聖), 사야시 리호(鞘師里保), 이케다 에라이자(池田エライザ)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TV 도쿄 심야 드라마 사상 가장 호화로운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배우 전원이 본인 역으로 출연한다.

9월 9일, 배우 카츠무라 마사노부(勝村政信)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닥터 Y ~외과의 카지 히데키~(ドクターY 外科医・加地秀樹)> 5탄(TV 아사히 계열)에 배우 사토 류타(佐藤隆太), 사쿠라바 나나미(桜庭ななみ)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사토 류타는 사립 명문 세이쿄대학병원의 주임 준교수이자 권력에는 전혀 관심을 보이지 않는 나스 코이치(那須浩一), 사쿠라바 나나미는 세이쿄대학병원에서 근무하는 2년 차 마취과 의사 미츠바 마호(三葉真帆)를 연기한다.

9월 10일, 오는 10월 10일부터 방영되는 시바사키 코우(柴咲コウ) 주연 연속 드라마 <35세 소녀(35歳の少女)> (니혼 TV 계열, 토요일 오후 10시)에 배우 스즈키 호나미(鈴木保奈美)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발표되었다. 스즈키 호나미는 주인공 이마무라 노조미(今村望美, 시바사키 코우 분)의 어머니 토키오카 타에(時岡多恵)를 연기한다.

9월 10일, 오는 10월부터 TBS 계열 ‘일요극장’ 시간대에 방영되는 츠마부키 사토시(妻夫木聡) 주연 연속 드라마 <위험한 비너스(危険なビーナス)>에 배우 딘 후지오카(ディーン・フジオカ)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딘 후지오카가 연기하는 야가미 유마(矢神勇磨)는 주인공 테시마 하쿠로(手島伯朗, 츠마부키 사토시 분)를 깔보며 야가미 카에데(矢神楓, 요시타카 유리코 분)를 두고 하쿠로와 대립하는 캐릭터다. 딘 후지오카는 츠마부키 사토시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다. 또한, 소메타니 쇼타(染谷将太)와 나카무라 안(中村アン)의 출연 소식도 발표되었다.

9월 11일, 오는 10월 27일부터 방영되는 아리무라 카스미(有村架純) 주연 연속 드라마 <누나의 애인(姉ちゃんの恋人)> (간사이 TV・후지 TV 계열, 화요일 오후 9시)에 배우 하야시 켄토(林遣都)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하야시 켄토는 주인공 아다치 모모코(安達桃子, 아리무라 카스미 분)의 연애 상대인 요시오카 마나토(吉岡真人)를 연기한다. 하야시 켄토와 아리무라 카스미는 2018년에 개봉된 영화 <커피가 식기 전에(コーヒーが冷めないうちに)> (츠카하라 아유코 감독)에 출연한 적이 있으며, 본격적으로 호흡을 맞추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9월 11일, 내년 봄에 방영 예정인 배우 키요하라 카야(清原果耶) 주연 2021년 상반기 NHK TV 소설(아침 드라마) <어서 와 모네(おかえりモネ)>의 새 캐스팅이 발표되었고, 여주인공 모모네(百音, 키요하라 카야 분)의 부모님 역을 우치노 마사아키(内野聖陽), 스즈키 쿄카(鈴木京香)가 연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또한, 모모네의 할아버지 역으로 후지 타츠야(藤竜也), 여동생 역으로 마키타 아쥬(蒔田彩珠)가 출연한다는 소식도 발표되었다. 내레이션과 모모네의 할머니 역을 타케시타 케이코(竹下景子)가 맡은 소식도 공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