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7 12:42 (금)
주간 일본 드라마 브리핑 : 10월 17일~10월 23일 – 아이돌 그룹 ‘Snow Man’의 메구로 렌, 교장 2 출연 소식 공개 및 인기 밴드 ‘Mr.Children’의 신곡 ‘Brand new planet’ 드라마 ‘누나의 애인’ 주제곡으로 결정 外
주간 일본 드라마 브리핑 : 10월 17일~10월 23일 – 아이돌 그룹 ‘Snow Man’의 메구로 렌, 교장 2 출연 소식 공개 및 인기 밴드 ‘Mr.Children’의 신곡 ‘Brand new planet’ 드라마 ‘누나의 애인’ 주제곡으로 결정 外
  • 이연경 일본전문기자
  • 승인 2020.10.25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포인트 = 이연경 일본전문기자] 한 주간의 일본 드라마 소식을 정리해서 소개하는 ‘주간 일본 드라마 브리핑’. 이번 주(10월 17일~10월 23일)에는 2021년 봄에 이틀 밤 연속으로 방영되는 기무라 타쿠야(木村拓哉) 주연의 후지 TV 스페셜 드라마 <교장 2(教場2, 가제)>에 인기 아이돌 그룹 ‘Snow Man’의 메구로 렌(目黒蓮)이 출연한다는 소식, 키타무라 타쿠미(北村匠海)가 보컬을 맡은 댄스 록 밴드 ‘DISH//’의 곡 ‘고양이(猫)’를 원안으로 한 연속 드라마 <고양이>가 방영된다는 소식 등이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 '교장 2' 메인 비주얼 이미지
드라마 '교장 2' 메인 비주얼 이미지

10월 18일, ‘Snow Man’의 메구로 렌이 기무라 타쿠야 주연의 드라마 <교장 2(가제)>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메구로 렌이 황금 시간대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처음이다. 또한, Snow Man으로 CD를 발매하고 데뷔한 이후 드라마에 첫 출연하며 후지 TV 계열 드라마 출연도 처음이다. 메구로 렌은 드라마 출연에 앞서 본인의 트레이드 마크인 투블럭에서 짧은 머리로 변신했으며 이번만큼 머리를 짧게 자른 것은 처음이라고 한다.

10월 18일, 배우 타마키 히로시(玉木宏) 주연의 연속 드라마 <극주부도(極主夫道)> (요미우리 TV・니혼 TV 계열,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3화에 가수 스즈키 아미(鈴木亜美)와 배우 스즈키 코스케(鈴木浩介)가 특별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스즈키 코스케는 타츠(龍, 타마키 히로시 분)의 딸인 히마와리(向日葵, 시라토리 타마키 분)가 다니는 학교의 학부모회장 치기라(千金楽) 역, 스즈키 아미는 치기라의 부인 역을 연기한다.

10월 19일, 배우 우에노 주리(上野樹里) 주연의 후지 TV 계열 ‘게츠쿠(月9)’ 드라마 <감찰의 아사가오(監察医 朝顔)> 시즌 2(월요일 오후 9시) 1화(11월 2일 방영)에 쟈니스 주니어의 인기 아이돌 그룹 ‘Travis Japan’의 마츠다 겐타(松田元太)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발표되었다. 마츠다 겐타가 ‘게츠쿠’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처음이며 약 50명이 응모한 오디션을 통해 이 배역을 맡게 되었다고 한다. 마츠다 겐타는 육교에 인파가 몰려서 발생한 사고로 인해 부인을 잃은 사토 유우키(佐藤祐樹)를 연기하며 배역을 위해 금발로 염색했다.

10월 20일, 키타무라 타쿠미가 보컬을 맡은 댄스 록 밴드 ‘DISH//’의 곡 ‘고양이’를 원안으로 한 연속 드라마 <고양이>가 TV 도쿄에서 오는 11월 13일부터 방영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배우 코니시 사쿠라코(小西桜子)와 배우 마에다 오시로(前田旺志郎)가 공동 주연이며 두 배우는 지상파 연속 드라마 첫 주연을 맡았다. 드라마의 주제곡은 DISH//의 ‘고양이 ~THE FIRST TAKE ver.~’다.

10월 20일, 10월 26일부터 방영되는 배우 나카이 키이치(中井貴一) 주연의 연속 드라마 <공연 NG(共演NG)> (TV 도쿄 계열, 월요일 오후 10시)에 TV 도쿄의 타나카 히토미(田中瞳) 아나운서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타나카 히토미는 아나운서 역으로 등장한다.

10월 20일, 10월 27일부터 방영되는 아리무라 카스미(有村架純) 주연의 연속 드라마 <누나의 애인(姉ちゃんの恋人)> (간사이 TV・후지 TV 계열, 화요일 오후 9시)의 주제곡이 인기 밴드 ‘Mr.Children’의 신곡 ‘Brand new planet’으로 결정된 소식이 공개되었다. 10월 20일에 최종회가 방영된 드라마 <DIVER -특수잠입반-(DIVER-特殊潜入班-)> (간사이 TV・후지 TV 계열) 방영 중에 나온 <누나의 애인> 예고 영상에서 주제곡이 공개되었다. ‘Brand new planet’은 Mr.Children이 오는 12월 2일에 발매하는 앨범 ‘SOUNDTRACKS’의 수록곡이며, 사랑에 빠지면서 ‘새로운 일상’이 시작된 모모코(桃子, 아리무라 카스미 분)의 행복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우는 듯한 느낌의 곡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