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7 12:42 (금)
[미니인터뷰] 타마키 히로시 - 극주부도
[미니인터뷰] 타마키 히로시 - 극주부도
  • 이연경 일본전문기자
  • 승인 2020.10.1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포인트 = 이연경 일본전문기자] 배우 타마키 히로시(玉木宏) 주연의 연속 드라마 <극주부도(極主夫道)>는 타마키 히로시가 연기하는 야쿠자 출신의 우락부락한 전업주부 타츠(龍)의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 드라마다.

드라마의 원작은 신초샤(新潮社)가 운영하는 만화 사이트 ‘쿠라게반치(くらげバンチ)’에 연재 중인 오오노 코스케(おおのこうすけ)의 동명 만화다.

구체적으로 작품은 악질적인 데다 ‘불사신 타츠’라는 별명으로 불리던 타츠가 야쿠자 세계에서 벗어난 후 전업주부가 되며 시작된다. 이런 타츠가 가족과 다양한 사건이 일어나는 동네의 평화를 지키는 모습을 그린 ‘휴먼 코미다’적 일상이 주된 내용이다. 다음은 우락부락한 전업주부 타츠(龍)를 연기한 배우 타마키 히로시(玉木宏)와 진행된 서면인터뷰 전문.

배우 타마키 히로시 프로필 이미지 / 사진 = 디포인트 DB
배우 타마키 히로시 프로필 이미지 / 사진 = 디포인트 DB

Q.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소감을 말씀해 주세요.

A. 한 치의 망설임 없이 출연을 결심했습니다. 원작을 재미있게 읽어서 드라마에서도 똑같은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Q. 주인공 타츠는 어떤 캐릭터인지, 앞으로 어떻게 연기하실 건가요?

A. 타츠와 주변 인물들의 부조화가 중요한 드라마라서 타츠의 성실함을 최대한 살리면서 캐릭터를 있는 그대로 연기하려고 합니다.

Q. 시청자께 메시지를 부탁드립니다.

A. 저도 겉모습으로 사람을 판단해선 안 된다는 말을 항상 염두에 두고 살아왔지만, 솔직히 상대방을 잘 알기 전까진 시각을 통해서 얻은 정보로 판단하게 되죠. (웃음) 우락부락한 타츠의 외면과는 정반대의 부드러운 말과 행동에 마음이 누그러지면서 미소 짓게 됩니다. 가볍게 즐기실 수 있는 드라마를 만들겠습니다. 프로 주부의 모습을 기대해 주세요.

한편, 드라마 극주부도(極主夫道)>는 요미우리 TV・니혼 TV 계열에서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